2024년 용의 기운을 받아 대박나는 띠는 “이 띠”입니다!

갑진년은 청룡의 해입니다. 용은 전설 속의 동물입니다. 어떤 황제, 승진, 권력, 야망, 소원을 나타냅니다. 용꿈을 꾸고 자식을 갖거나 로또에 당첨이 되거나 큰 돈이 들어오는 좋은 일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갑진년에 대박나는 띠를 호명해보겠습니다.

호랑이가 짝을 만나 가정을 이룹니다. 자신감을 갖고 밖으로 나가면 소원성취합니다.

계묘년까진 의지도 없고 의기소침해 있던 27세, 자신감이 생깁니다. 합격운도 있고, 연애운도 있고,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도와주는 운도 있습니다.

특히 3월생, 9월생, 10월생분들이 좋고, 5월생분들은 차사고수가 있어서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음이 녹고 봄이 오니 물고기가 춤을 춥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습니다. 작년에 시작은 있었지만, 결과가 그동안 없엇습니다.

갑진년 2월, 3월부터 운이 점점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승진의 문서운도 들어오고 재물운도 들어옵니다.

결혼을 안하신 분들은 결혼운과 연애운도 같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시들었던 꽃이 다시 향기를 뽐냅니다. 즐거움이 찾아옵니다. 귀인이 찾아오는데요. 나를 구제해줄 사람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집안의 배우자와 자녀로 인해 좋은 일이 생깁니다.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하나씩 정리가 되고, 앞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작년까지 금전이 막혀 있어서 자손으로 힘들었떤 정미생. 자손때문에 답답하고 내뜻대로 안되어서 가정이 좀 많이 불안정했는데요.

올해는 제자리로 좀 찾아가는 운입니다. 고집이 좀 셌고, 남의 말을 안듣는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올해는 다른 사람 말에 경청하고, 내 고집을 조금 버리십시오.

창문을 열어라, 기회가 왔습니다. 굉장히 좋습니다. 이분들은 예민하고, 꿈도 잘꾸는 편입니다. 조상가물, 신명이 있는 분이 많은 띠입니다.

이때까지 순환이 잘안되어 꽉 막혔는데, 수고가 뚫려 물이 콸콸 나오는 형국이 되었습니다.

상반기는 조금 힘들지만, 하반기부터 좋아진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재물도 치고 들어오고, 어떤 인연도 들어옵니다. 그리고 자손 어떤 경사라 출생의 운도 들어옵니다. 새로운 식구가 집안에 늘어나는 예입니다.

다만 건강에 조심수가 있습니다.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