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배경은 계절에 따라 바꾸면 더욱 좋지만 만약에 번거롭다면 그냥 마음이 가실 때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휴대폰 배경으로 하면 운이 조금 떨어지는 그런 것이 있는데 어떤 것이 있냐면 바로 본인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거나 가장 전성기라고 생각되는 그런 시기에 찍은 사진입니다.
물론 이것은 운이 좋은 분들에게는 당연히 좋은 시너지 작용을 하겠지만, 내가 운이 안좋을 때는 잘 나갈때 사진을 보면 괜히 위축감이 들고 이 때 행복했는데, 그런 식으로 회의감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그런 시절의 사진은 딱히 추천하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이런 배경을 해보면 좋겠습니다. 취기법을 극대화할 수 있는 그런 방법이기도 한데, 취기법이란 특정 날짜에 특정 이동을 하면 복이 들어오는, 요즘 효과가 좋은 개운법입니다.
취기법을 하러가면 예를 들어 호수를 가거나 산을 가거나 어딜 가게 됩니다. 그런 식으로 취기법을 하러 가서 찍어온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두시는 것입니다.
취기법을 떠나서 만약 정말 예쁜 경치를 봤다, 이쁜 건물을 봤다, 이쁜 차를 봤다, 어떠한 이쁜 것을 봤다..그것을 찍어서 휴대폰 배경에 두시면 되고 질릴 때까지 두시다가 다음 취기법에 가셔서 또 찍어서 바꾸셔도 됩니다.
그런 식으로 하면 취기법 기운이 극대화되어서 나에게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로 가서 좋은 날에 찍어 사진을 배경 화면으로 두는 것만 하더라도 나만의 부적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값비싼 부적보다 효과가 좋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