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영화배우의 딸..” 차은우♥..앞에 앉은 그녀의 정체가 밝혀지자 모두가 깜짝 놀라..(+사진)

차은우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가 선택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우연히 목격한 누리꾼이 찍은 사진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차은우와 미국 여성이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여성이 바로 차은우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알려진 인디아 아이슬리라는 것이 더욱 흥미로움을 더했습니다.

열애 현장으로 추측되는 사진이 나왔지만,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27일에 “차은우가 최근에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열애에 대한 추측은 미국에서의 프로젝트 참여와 관련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은 2월 15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이는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내놓는 솔로 음반입니다. 소속사는 앨범 발매 후 2월 17일에 열리는 첫 팬콘서트에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1993년에 태어났으며, 가수이자 배우인 아빠 데이비드 아이슬리(David Eisley)와 유명한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알려진 엄마인 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2012년에 영화 ‘더 월드 4 어웨이크닝’에서의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녀가 참여한 작품 중에는 영화 ‘관종’, ‘알타록’, ‘룩 어웨이’, ‘데드 레코닝’, ‘에브리 브레스 유 테이크’, 그리고 드라마 ‘미국 십대의 비밀 생활’, ‘아이 엠 더 나잇’ 등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