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져..” 한소희, ♥류준열..연애 2주만에 전해진 충격 근황

화보 사진 원본(왼쪽), 온라인 합성 의심사진(오른쪽)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휩싸여 논란을 일으킨 후, 10일 만에 소셜미디어에 복귀했지만, 곧바로 ‘합성 사진’ 논란에 휩싸였다.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보 사진을 게시했는데, 이 사진에는 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한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러나 문제는 누군가가 이 사진에 ‘get lost(꺼져)’라는 문구를 합성하여 유포한 것이었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합성된 사진이 게시되었는데, 한소희가 게시한 화보 사진 위에 ‘get lost’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네티즌들은 누군가가 한소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캡처한 후, 문구를 합성하여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는 지난 15일 류준열과 하와이에서 목격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특히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와의 관계가 정리되지 않은 채 새 연인과의 관계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며 ‘환승연애 논란’이 확산되었다. 혜리는 SNS에 “재밌네”라는 발언을 했고, 한소희는 이에 대한 응수로 칼을 든 개 사진과 함께 “제 인생에 환승연애는 없습니다. 저도 재밌네요”라고 답했다.

이후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혜리에게 사과하겠다고 밝혔으며, 이후 돌연 블로그를 폐쇄했다. 혜리도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현재 류준열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한소희 소속사는 비방성 게시글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