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소희가 논란에 직면했지만 블로그를 폐쇄하고, 류준열은 홀로 입국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소희는 17일 류준열과의 열애를 처음 공개한 자신의 블로그의 모든 글을 삭제했습니다. 블로그는 한소희가 데뷔 초부터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였지만, 류준열과의 열애 인정 후 ‘환승연애설’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악성 댓글(악플)이 쏟아지자 결국 폐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에는 한 일본 네티즌의 하와이 목격담으로 인해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양측 소속사는 “배우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이에 따라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가 류준열의 SNS를 언팔로우 하고 ‘환승연애설’이 제기되자 한소희는 환승연애를 부인하며 혜리를 겨냥하는 듯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한소희를 향한 비난이 이어지자 한소희는 블로그에 글을 남기며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댓글에 대한 답변으로 인해 논란이 재점화되자 한소희는 댓글을 삭제하고 블로그를 폐쇄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한편 류준열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에서 홀로 입국했습니다. 안경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캡모자 위에 후드 티셔츠의 후드까지 뒤집어 쓴 모습으로 등장했고, 입국장을 빠르게 빠져나왔습니다.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홀로 입국한 류준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