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자 위에 “이것”을 꺼내 놓으면, 돈복 터집니다!

어떤 분을 풍수 상담하게 된 적이 있습니다. 그 분이 자신은 절간에 나가고 있는데, 그 집에 아이들이 알록달록한 성탄절 트리 장식을 너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어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풍수의 다른 말은 자연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자연환경이 종교에 국한될 그런 문제는 아닙니다. 그보다 더 큰 환경의 의미이기 때문에 그 속에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섞여 있기 마련입니다. 자녀들이 좋아하는 대로 놔두시면 된다고 말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집에 목이 긴 빨간색 양말이 있다면, 특히 겨울에는 이걸 집에 걸어두게 되면 그 속에 동전이나 사탕을 넣어 걸어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자석의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겨울철 좋은 풍수 배치품 하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집에 다기 세트 있는 집들은 도자시 컵 그런 것 세트 있는 집들은 이것을 사용하든 안하든 거실 탁자 위에 꼭 두시기 바랍니다.

겨울에 이걸 두게 되면 집의 돈복을 크게 불러 들이게 됩니다. 도자기 재질이 된다면 겨울에 특히 좋은데요.

그 속에는 재성이라고 하는 안정된 토대 위에서 차가 의미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오행에서 물의 요소를 끌어들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재물밭의 안정된 토대 위에서 계속 물처럼 금전운을 유입시킬 수 있는 풍수적인 암시를 우리에게 주게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