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는 동료로 남아..” 카리나, 이재욱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 소식


에스파의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결별했다.

2일 텐아시아의 취재 결과에 따르면, 카리나와 이재욱은 공개된 열애 5주 만에 이별했다. 각종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과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이별의 주된 이유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앞으로도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며 서로를 연예계 동료로서 응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리나 SNS

지난 2월 27일,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함께 참석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이들은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서로의 애정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다양한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자필로 쓴 사과문에서 “마이(MY·에스파 팬덤명)들께 많이 놀랐을 것이며,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고 있다”며 “우리가 함께한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하다는 것도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카리나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나에게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라며 “많이 미안하고 고맙다”는 내용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카리나를 향해 트럭 시위도 벌였습니다. 트럭 시위 전광판에는 “카리나, 팬이 주는 사랑이 부족했나.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나”라며 “직접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재욱은 2018년 tvN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하여, 이후 드라마 ‘환혼’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로얄로더’ 등에 출연해 왔습니다.

한편,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하여, 그 후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Girls’, ‘Spicy’, ‘Drama’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