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태어나고 7년만에..드디어..” 박하선, ♥류수영..그들이 전해온 반가운 소식에 모두가 기뻐했다.

1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30일 동안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평생 김치찌개’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류수영이 요리책 출간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도 전해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공개되는 VCR에서 류수영은 새벽까지 레시피를 정리했다고 소개됩니다. 그 중에서도 ‘평생 김치찌개’라는 주제로 30일간의 연구를 거쳐 완성한 레시피를 공개하게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편스토랑’에서 소개한 다양한 레시피가 모두 250개 이상이라고 하며, 이 중에서 류수영이 김치찌개 레시피에 특별한 주목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특히, 류수영이 출간 요청이 쇄도한 요리책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기 때문에, 이번 ‘평생 김치찌개’ 레시피는 그녀의 레시피 책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자아냅니다.

어남선생 류수영이 많은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평생 김치찌개’ 레시피가 ‘편스토랑’에서 공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는 ‘편스토랑’ 식구들을 사로잡으며, “맛이 없을 수가 없다”라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류수영의 성공률 100%인 ‘평생 김치찌개’ 레시피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VCR에서는 류수영이 263개 이상의 어남 레시피를 정리한 이유가 공개되었는데, 류수영이 결혼하는 남자들을 위한 필독서처럼 되기를 원해 요리책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류수영은 “하나하나 내 자식 같은 레시피들이 많다”라며 꼼꼼한 작업을 시작했고, “결혼하는 남편들의 필독서처럼 만들고 싶다. 장가가는 남자들이 챙겨가는 요리책이 되었으면 해서 도움이 되고자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수영이 요리책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도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는데, 특히 3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이상엽이 류수영의 레시피와 요리책 소식에 높은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이로써 류수영의 맛있는 레시피와 다양한 요리 이야기를 담은 요리책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월 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