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연이 많이 좋아합니다..” 이동욱, ♥장도연에 먼저 연락..이미 xx영상까지 있다고..

이동욱이 개그우먼 장도연의 유튜브 채널인 ‘살롱드립’에 출연하여 두 사람 간의 특별한 분위기를 공개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출연에서는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특유의 케미를 선보였고, 이로 인해 팬들은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감정의 흐름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로써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졌습니다. 팬들은 두 사람의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에 환호하며, 앞으로의 더 많은 협업과 소식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날, 장도연은 이동욱에게 “유튜브 생태계를 파괴한 남자, 인기 동영상의 주인공이야. 너의 예비 유튜버로서의 인기가 엄청 났어”라며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언급을 했습니다. 그에 이동욱은 “그건 제 덕이라기보다는 유재석 선배님의 그런…”이라며 유재석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계속해서, 이동욱은 이번 유튜브 출연이 순전히 장도연 때문에 이루어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항상 먼저 장도연에게 연락하며 필요하면 언제든지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두 사람 간의 친밀한 우정과 서로에 대한 지원의 미소가 공개되면서 팬들은 두 배우의 소중한 우정에 더욱 감동하고 있습니다.

이동욱은 “장도연에게 연락 제가 더 자주 먼저 한다. 왜 저한테 연락 안 하는 거냐”고 반문해 장도연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이어 이동욱은 최애 지인 TOP10을 꼽으면 “장도연이 들어간다. 마음 한편에 생각하는 마음이 있다. 어깨 근육 파열돼 앉아 있기 힘든데 여기 나와 떠드는 건 다 장도연을 위한 마음이다”고 말해 두 사람 사이가 보통 친분은 아님을 시사했습니다.

이번 유튜브 영상에서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러브라인이 형성되었다는 반응과 함께 곧 ‘열애 성지 영상’이 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