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매력 있어..” 손석구, ♥장도연..그들의 핑크빛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사진)

김희애가 손석구와 장도연을 칭찬하는 내용에 대해 다시 표현해보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는 최근에 ‘조진웅&김희애 목격담에 대한 솔직한 심경 고백 | EP.26 데드맨 조진웅 김희애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는 오는 2월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데드맨’ 주연 배우로 나서는 김희애와 조진중이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김희애가 후배 배우들을 칭찬하며 특히 장도연과 손석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신선하고 세련된 게 있다”며 특히 장도연의 이완된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장도연은 이에 반응하여 대표적인 배우로는 누가 있는지 물었고, 김희애가 “손석구”라고 대답하자 웃음 속에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손석구가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뽑은 적이 있어서 더욱 웃음거리가 되었습니다.

김희애는 손석구의 선택에 대해 사과를 표현하면서도, “장도연 씨의 매력을 알아본 손석구 씨도 멋있고, 그렇게 얘기하는 장도연 씨도 멋있고. 둘 다 멋있다”고 두 배우를 모두 칭찬했습니다. 손석구가 이상형으로 언급한 것에 대해 놀란 김희애는 ‘장도연 씨가 그렇게 매력 있나?’라고 궁금해하며 둘 다의 매력을 인정했습니다.

장도연은 손석구의 말에 겸손하게 반응하면서도, “김희애 선배님이 ‘너의 이런 걸 훔치고 싶었어’ 표현하면 너무 행복할 것”이라며 김희애를 존경하는 자세를 드러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