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것들이 더하지..” 비, ♥김태희..그들의 최근 근황이 알려지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사진)

가수 비가 최근 JYP 엔터테인먼트 건물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비는 ‘시즌비시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장우영과 함께 JYP의 유기농 구내식당을 방문하며 해당 건물을 인수하는 의향을 표현했습니다.

가수 비가 5년 뒤의 계획 중인 JYP 엔터테인먼트 건물을 탐내며, 사무실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인테리어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습니다. 장우영과의 장난스러운 대화에서 비는 장우영에게 건물의 한 층을 부탁하자, 즉각적으로 유쾌하게 응답하여 함께 계약을 맺을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JYP의 대표인 박진영은 강동구 고덕동에 대규모 부지를 매입하여 새로운 사옥을 짓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JYP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이사 계획이 확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비가 2021년에 서울 강남역 인근에 큰 규모의 건물을 매입하며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강남역 인근 건물이 한 달 임대료만 2억 원이 넘는 수익성 높은 부동산으로 알려져, 비의 사업가적인 면모를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산 투자로 인해 비는 안정된 수익을 창출하며 사업 다각화의 한 측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