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이보영, ♥지성 이루 말할 수 없는 행복감 넘치는 모습에 모두가 축하했다.(+사진)

배우 이보영과 지성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선보였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6일 이보영과 지성의 커플 화보를 ‘얼루어’ 패션 매거진과 함께 공개했다.

이 화보에는 이보영과 지성이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띄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배우는 모던한 드레스와 수트를 착용하여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케미를 발산했다. 이들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는 이 화보는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지성에 대해 “누구보다 세심하게 배려하고 지지해주어서 무엇보다 일할 때 큰 힘이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이어서 “지난 10년 동안 발견한 상대의 가장 멋진 점”을 묻는 질문에 답하여 “인생에서 뭐가 중요한지를 알고 지켜나가려는 사람이며, 가족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참으로 단단한 사람이다”라며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지성은 ‘결혼 10년이라는 시간이 믿어지냐’는 질문에 대해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앞으로 10년이 지금만 같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에는 “아내를 만나면서 안정적으로 변화했고, 그 이후 제 에너지를 더 잘 발산한 것 같다. 서로의 삶에 동력이 되는 존재이다”라고 이보영에 대한 끈끈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이보영과 지성은 각자 서로가 생각하는 가족의 의미와 아이를 대하는 방식 등 그동안 밝히지 않은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나눴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의 가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사 이어보기 (+사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