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하는 여자 만나지 마..” 김태현, ♥미자..그들의 최근 근황에 모두가 깜짝 놀라..(+사진)

김태현과 미자 부부가 혹한의 날씨에서 야외 먹방을 펼친 현장이 미자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상의 제목은 ‘유튜브하는 여자랑 결혼한 개그맨의 처절한 현실 (ft. 영하14도 야외먹방..결국 이성 잃음)’으로 김태현의 생일파티 현장을 담은 것입니다.

미자와 김태현은 혹한의 날씨인 영하 14도, 체감온도 영하 18도의 추위 속에서 야외에서 고기 먹방을 즐겼습니다. 김태현은 이 혹한의 날씨에 나와서 먹방을 펼친 이유에 대해 “체감 온도 18도의 날씨에 끌려 나왔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유튜브 하는 여자는 만나지 마시라”라며 미자에게 말하면서 유머를 섞은 표현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김태현과 미자 부부가 눈이 쌓인 야외에서 토마호크를 맛있게 구워 먹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잘 구워진 고기와 야채를 보고 김태현은 “그래도 그럴싸하다”며 만족스러워하였고, 미자 역시 “맛있어보인다”면서 기쁘게 표현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다가 갑자기 추운 날씨에 나와서 먹는 모습에 김태현은 “엄마 생각이 나네. 어렸을 때 엄마가 ‘지금 공부 안하면 커가지고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데서 일한다’고 그랬다”며 추억에 잠긴 엄마의 말을 언급했습니다. 그 말이 딱 맞다고 덧붙이면서 고개를 떨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