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34)의 연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솔로지옥’ 시즌1에 출연한 최시훈(31)이었습니다.
14일 뉴스1의 취재 결과에 따르면, 에일리가 지난 3월 공개한 연인은 최시훈이었습니다.
최시훈은 2019년에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와 ‘스탠바이, 큐!레이터’에 출연한 후, 이후에는 ‘카페 킬리만자로’와 ‘뒤로맨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여 활발한 배우 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하여 소년미 넘치는 외모로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에일리는 최시훈을 비연예인 사업가로 소개하며 지난 3월에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 현재 최시훈은 서울 종로에서 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에일리는 “제 연애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라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1989년 5월생인 에일리는 2012년에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하였으며, ‘헤븐’, ‘보여줄게’, ‘U & I’, ‘노래가 늘었어’, ‘저녁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너나 잘해’, ‘얼음꽃’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