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무대인사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이 영상에 카리나를 향한 악성 댓글이 게재되어 논란이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팬들은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를 인정한 후에도 무더운 감정을 표출했습니다. 카리나를 향한 악성 댓글은 그녀가 팬보다 사랑을 선택했다는 이유로 그녀를 비난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몇몇 팬들은 카리나의 행동을 비난하고, 그녀를 리더로서의 자리에서 물러나도록 촉구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최근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한 카리나를 지목하며 “멤버, 팬보다 사랑을 선택했으니 그에 따른 책임은 본인이 지길” “카리나 1년 만에 너무도 많이 변했다” “어떻게 겹치는 스케줄 한 번에 눈이 맞고 연애를 바로 시작할수가 있냐” “리더 한 명이 팀을 이렇게. 안타깝다” “카리나는 신이다. 팬들을 배신” “다른 멤버들은 무슨 죄냐” “열애설 터지고 난 뒤로부터 다른 멤버들까지 버블 안오는거 억울하네” “아무렇지 않게 영상 올라온 게 열받는다” “리더 자리에서 물러나라” 등 부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이재욱과 카리나가 데이트 중인 사진이 디스패치에 의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보도되었습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측근은 이들이 사랑에 빠진 것으로 추정되는 순간에 대해 언급하며, 두 사람이 프라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발생한 것으로, 이 때 두 사람은 프론트로우에서 함께 앉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에 있다”며 “이재욱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이므로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