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정천조 신점, 사기꾼에게 완전히 속았다?

<1981년 9월 29일 여성>

이 사람은 개인적으로 봤을 때, 하늘 일에 있어서는 사주가 정말 좋습니다. 정말 초년부터 이름과 얼굴을 알리는 사주 , 연예인 또는 운동을 해도 탑클라스가 될 수 있을만큼 기질이 많습니다.

다재다능하지만 머리도 상당히 좋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 사람은 1부 종사, 2부 종사, 3부 종사를 절대 할 수가 없습니다.

사주 자체에 가정과 남편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지금 결혼했으면 당연히 이혼을 했을 것이고, 아직은 젊은 나이지만 재혼을 해도 유지가 되지가 않을 것입니다.

전형적인 이름과 얼굴을 알리는 사람이지만, 남성의 사주팔자로 살아가야 되기 때문에 가장 노릇을 해야 되고, 남편 노릇을 해야 되고, 아빠 노릇도 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중년에 접어들어서는 장사, 사업운과 금전운이 맞물리면서 사업가로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사업적 금전적인 부분은 다 좋은데, 올해 내년까지는 이 사람도 조금은 구설, 입설에 조금은 힘듭니다.

이 바람은 내년 4월, 5월이 되어야 뭔가 조금은 잠잠해지고 구설이 줄어들고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이 사람은 인간적으로 여린 사람이지만, 머리가 좋다고 했죠. 계산도 빠른 사람입니다. 사람만 조심하면 나쁜 사주는 절대 아닙니다.

관상으로 보았을 때, 사기꾼입니다. 사기꾼들의 공통점은 자기 소외감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 거를 포장하고 감추기 위해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사기꾼에도 하수 중수 고수가 있는데, 하수 중수들은 상대방 말을 안듣습니다. 자기 말만 합니다. 중간이 말이 끊겨 버리면 말이 잘 안나오거든요. 그러니 뭘 얘기할 때 자기만 계속 얘기하는 사람, 남의 얘기를 듣지 않는 사람..고수들은 안그렇습니다.

고수들은 듣기만 듣습니다. 말이 또 없는 사람도 아니고, 고수 한마디 말 힘에 가버리는 겁니다.

이런 친구들은 간제의 형살에 계속 꼬리가 물어요.

(출처 : 유튜브 수인당 천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