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좋아..” 손석구, ♥장도연.. 이들의 핑크빛 소식에 모두가 축하..(+사진)

코미디언 장도연과 배우 손석구가 드디어 만난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서 제작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이번 특별한 에피소드에는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함께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장도연과 손석구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으며, 영상 말미에는 ‘살롱드립2’의 다음 에피소드가 3월 12일에 업로드될 예정임을 알리는 예고편도 공개되었다.

장도연은 “이 분의 이름 석자만 나오면 뭐랄까 좀 설레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 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길 오셨을지”라며 설레는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손석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손석구는 장도연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나 너 좋아하냐”고 플러팅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도연은 손석구를 마주앉아 수줍은 표정을 지어 핑크빛 무드를 발산하며, 두 사람의 만남이 이루어진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과거에는 손석구가 한 프로그램에서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은 적이 있었다. 당시 손석구는 “밝은 사람이 좋다. 장도연 선배님이 좋다. 되게 웃기시다. 되게 웃기고 밝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고, 그 이후 장도연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손석구의 이름이 자주 언급되었다. ‘살롱드립2’ 게스트들도 장도연과 손석구를 연결시키는 이야기를 종종 가져왔다.

Leave a Comment